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엄청난사실!!!!!!!!!!
  • 작성자 성내동
  • 작성일 2002.09.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는 성내동에 사는 학생인데요.

정말 충격적입니다.

너무너무 기쁜사실.

세스코.저희동네사시는군요!!>∇<

오오오!!감격입니다.

오오오!!저는 참고로 그옆 성내동에 살지만.

둔촌동이랑 매우가까워서 둔촌역을 이용하죠.^^

세스코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친구랑.ㅋㄷ

너무 기뻐서 글읽다가 글올렸습니다.

친구들이볼까봐 쑥쓰럽네요=ㅁ=;;ㅋㄷ

그럼 항상 좋은하루되시구..^^

쓸데없는글이니.무시하셔도되요..

같은 이웃끼리뭐..^^ㅋㅋ

너무 신기하고 기쁘네요.^^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회사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가 둔촌동에 있다보니

강동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고객님과 같은 동네인 성내동이고요.

( 어쩜! 스쳐지나친 적이 있었겠죠.)

그리고, 명일동, 고덕동, 천호동에 사시는 분들도 계세요.

아무튼 이웃을 만나니 기쁜데요.


해뜨는 강동

화이팅!

답변일 200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