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성내동에 사는 학생인데요.
정말 충격적입니다.
너무너무 기쁜사실.
세스코.저희동네사시는군요!!>∇<
오오오!!감격입니다.
오오오!!저는 참고로 그옆 성내동에 살지만.
둔촌동이랑 매우가까워서 둔촌역을 이용하죠.^^
세스코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친구랑.ㅋㄷ
너무 기뻐서 글읽다가 글올렸습니다.
친구들이볼까봐 쑥쓰럽네요=ㅁ=;;ㅋㄷ
그럼 항상 좋은하루되시구..^^
쓸데없는글이니.무시하셔도되요..
같은 이웃끼리뭐..^^ㅋㅋ
너무 신기하고 기쁘네요.^^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회사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가 둔촌동에 있다보니
강동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고객님과 같은 동네인 성내동이고요.
( 어쩜! 스쳐지나친 적이 있었겠죠.)
그리고, 명일동, 고덕동, 천호동에 사시는 분들도 계세요.
아무튼 이웃을 만나니 기쁜데요.
해뜨는 강동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