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나나우유
  • 작성자 꼴통.....
  • 작성일 2002.09.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나나우유에 바나나가 들어있나염??ㅡ.ㅡ;;;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나나우유를 만드는 공장도 저희 세스코존이라 생산과정을 본 경험이 있긴 한데요.

특정제품에 대한 생산공정에 대해 저희가 누설할 수 없기에 답변드리기가 어렵군요.


대신 맛있는 바나나우유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바나나 하나를 갉고 200ml 우유 하나에 설탕(2~3 티스픈)을 조금 넣어 드시면

진짜 바나나 우유보다 더 맛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요즘 눈병이 유행이라네요. 조심하세요.

답변일 200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