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 질문이요;ㅁ;
  • 작성자 시벨린
  • 작성일 2002.08.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으음, 어쩌면 세스코에 질문해서는 안되는 질문인지도 모르지만; 옆에서 친구가 맞다고 바락바락[친구야, 그러다 힘빠진다] 우겨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죄송해요;

벌레 말이에요.

세스코맨들은 해충 박멸하시는 분들이신데- 세스코맨들은 해충을 좋아하시나요?

그게... 제가 엄청난 벌레공포증이라서요; 집안에 벌레만 떳다하면[그냥 가끔 창문으로 날아오는 모기나 날벌레들;] 일단 1단계로 소리지르고 2단계로 방으로 달려가고 3단계로 방문앞에서 벌레가 갔는지 안갔는지 보고 가족이 있으면 빨리 죽이거나 쫓아내라고 소리를 지른다죠;;

왠지 세스코맨들이 벌레를 좋아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죄책감이;ㅁ;

그리고, 저처럼 벌레 광적으로 싫어하는게 잘못된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세스코맨, 공개프로프즈 할께요; 저랑 결혼을;ㅁ;




선천적으로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죠.

여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남자들도....

고쳐지기는 힘들겁니다.

결혼해서 아기를 낳은 후에

아기를 위해서 벌레를 직접 처치해야될 때가 있을겁니다.


때가되면....좀 나아질 겁니다.



그리고 세스코맨과 결혼하시더라도 항상 집에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벌레로부터 보호받으실 수 는 없을 겁니다.

자기의 집에서 나오는 벌레로 부터도 가족을 지키겠지만

세스코 고객님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마음때문에.....



한 가지 약속 드릴 수 있는 것은 있습니다.

세스코맨이랑 결혼하시면

벌레 잡는 능력을 키우게 될 겁니다.




그럼.....맘에 드는 세스코맨과 결혼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