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전갈 박제를 보았습니다.
참 흉칙하게 생긴 벌레더군요...ㅡㅡ;
근데 우리나라에도 전갈이 서식하나요?
만약에 서식한다면 출현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역시 1588-1119에 신고해야 돼나...
다행히 우리나라엔 전갈이 없습니다.
그래서 출현할 염려가 없으니....조치를 취할 것도 업네요...^^;
제가 작년에 베트남 출장시 사온 열쇠고리에
작은 전갈 한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드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