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전갈(scorpion)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2.08.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얼마전에 전갈 박제를 보았습니다.
참 흉칙하게 생긴 벌레더군요...ㅡㅡ;
근데 우리나라에도 전갈이 서식하나요?
만약에 서식한다면 출현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역시 1588-1119에 신고해야 돼나...




다행히 우리나라엔 전갈이 없습니다.


그래서 출현할 염려가 없으니....조치를 취할 것도 업네요...^^;






제가 작년에 베트남 출장시 사온 열쇠고리에


작은 전갈 한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드릴까요? ^^;






답변일 200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