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엑셀 도움말 길잡이 개가 자꾸 긁어요.. 간지러워요..
  • 작성자 테르자...
  • 작성일 2002.08.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사무실에서 엑셀을.... 많이 사용하는데..
엑셀 도움말 길잡이중에 강아지를 바탕화면에...
나와있거든요..
그런데 이놈이 아무것두 안시키구 있으면.. 자꾸 긁는데요..
아마두 벼룩이 있는것 같은데 어쩌죠?
모니터에 벼룩이 뛰어다니는것 같기두 하구..
엑셀이 자꾸 오류가 나면서... 튕기는게 이놈의 벼룩 때문인것 같기두 하구..
냠. 벼룩은 바이러스를 옮기는 것으루 알구 있는데..
컴퓨터 바이러스가 걸리는 것이 자꾸 걱정됩니다.
V3를 깔아놓구 있기는 하지만....
가끔씩... 개가 긁으면... v3창이 뜨면서..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구 하는데.. 어쩌요...
도와주세요..세스코맨....




제 컴퓨터에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

결국 "이쁜이"로 교체하였습니다.



고객님도 "이쁜이"를 불러보세요~!








답변일 200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