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게시판 답변 주시는 세스코님들~ 혹시 전공이????
  • 작성자 *겨울...
  • 작성일 2002.08.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는 오널 처음 게시판 오고... 정말.. 솔직히.. 쇼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세스코님 대단 대단 하시다는 말밖에 할수가

없어영... 너무나 위대하시고... 감격이고... 너무 훌륭해 보일수

없습니당... 정말... 대통령께서 상이라도 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요...

세스코님~~~ 들 혹시 전공이 무엇이셨나요????

전문적 지식으로 보면... "생물학과" 뭐 이런쪽 같기도 하고...

말 언변으로 보시면... 무슨 "문예창작학과" 뭐 이런쪽 같기도..

정말... 궁금해영... *^^* 답변... 해주실꺼죠????

저희 집은 바퀴벌레는 태어나서 한번도 본적이 없구...

개미는 키워본적이 있습니다.... *^^*

곧 가을이지만... 날씨는 너무나 무더운 여름인데...

늦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세스코님들이 되시길 바래영...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물학, 화학, 생화학, 미생물학, 곤충학 등을 전공한 사람들이구요.




언변이라고 할 것도 없지만,,,,,어렸을 적 도서관에서 상을 받을 정도로

많이 책을 읽은 덕분에 글이 잘 써지나 봅니다.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는

실제 경험이 없다면 여러분이 질문하시는 것의

상당부분을 답변할 수 없을 겁니다.




직접경험이든 간접경험이든 상당히 중요합니다.



책을 많이 읽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