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거미가 제 손을 물었는데, 제 손에서 거미줄이 나와여....
몸도 이상해지구여,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져??
무서워 죽겠어여..
집에서도 쫓겨났구여....
살려주세요~~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조만간 영화기획사로부터 연락이 갈 듯 합니다.
아무런 걱정 하지 마시고 맘 편히 계십시요.
전 얼마전에 쥐한테 물렸는데.. 쥐처럼 꼬리가 자랄까요??
걱정입니다. 톰과 제리 제작사에서 연락 올까봐..
아~~~부럽다 스파이더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