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님 안녕하세요오~~~~~
^^ 유머게시판에서.. 액기스만 뽑아놓은것 읽다가..
세스코맨님의 재치에~ 뽕~~~ +ㅁ+; 가서 이렇게 직접
와봤답니다..
여기서 무려 정작 3시간 정도를 깔깔 웃으면서 스트레스도
잘 풀었답니다 +ㅁ+; 어찌나 재밌던지..
여기 오시는 님들의 황당한 질문도 그랬지만 답변하는
세스코맨님의 답변은 이루 말할수 없었음 -0-;
정말 세스코맨님 원츄입네닥 ^^d
고객분들의 질문 하나하나도 어찌나 성심성의껏
답변도 잘해주시던지.. ㅋ... 넘 친절하세요오~~~~~~^^
하여간에 넘 반해버려써요~~~~~~
재치도 있는데다가 친절하기까지~ 후후~
딱 제 이상형이예요~~~~~ ㅋㅋㅋ ^^;
앞으로 자주자주 들릴께요~~~ 해충들 지식도 쌓고
스트레스도 풀겸.. ㅋㅋㅋ
세스코맨님 따랑훼요~~~~~~~~~ +_+;
얼굴이 매체에 공개된 이후
결혼하고 싶다, 만나고 싶다. 좋아한다는 내용의 글의 수가
현저히 떨어졌었는데....ㅡㅡ^
다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앗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