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오빠들안녕하세횽+ㅁ+/
정말대단하신분들입니다..
수많은답변들....감동이에횽≥_≤/
긍데며칠전에정말말도못하게궁금한게이썼는데횽
모기는사람의피를마니먹으면날지않는다고
정신업는제짝이그러던데...
만약사실이라면....
배가불러서안나는건가요?
무거워서못나는걸까요?
배가불러서못난다던가무서워서안난다는
립흘을사양해주시고
꼭선택해주세효+ㅁ+/
세스코+ㅁ+존경!!세스코에견학가면안될까요- _ -;;
세스코오빠만세≥ _ ≤/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기를 만족시킬 만한 충분한 양의 혈액은 약 5㎛ℓ 정도로 아주 적은 양입니다.
그러나 이 형액의 양은 자기 몸무게의 2배~4배 가량 되므로
모기는 멀리 날아가질 못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다음"에 세스코 팬클럽에 가입하시여 활동하시면
가끔 견학(?)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늦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