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왔는데 가로1mm세로1mm정도하는(큰개미만한) 고동색계통의 동그란 벌레가 있더라구여 하루에 한번씩 꼭 눈에 띄는데 도대체 이 벌레가 왜 생겼는지 궁금하네여!!
또 박멸을 하려면 어찌 해야 하는지 갈쳐 주세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말씀하신 해충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종류 파악이 어렵습니다.
불편하시더라고 현재 발생하고 있는 해충을 휴지에 담거나 스카치 테잎에 붙여
(1) 주 발생장소
(2) 연락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
를 적어 아래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
(주)세스코 기술연구소
전화번호 1599-1119
접수되는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