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집앞에....
  • 작성자 배졸파...
  • 작성일 2002.08.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리집앞에 밭이 하나 있습니다. 나무도 있고 풀도 많지요...
네 ...거기 까진 좋은데 매미가 말입니다..... 엄청나게 울어 되요. 기가 다 따가울 정도 입니다. 더운데 창문 닫기도 글렇고 울집은 에어컨이 없거든요. 옛날은 맴맴하는게 듣기 괜찮었는데 요즘은 신경이 예민해지고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한마드로 소음 공해 같아요.... 그렇다고 몇 년동안 땅속에 있다가 나온 매미를 죽일 수도 없고..... 아 어쩌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그리 오래되지 않은 옛날...


우리네 조상들은 여름철 느티나무에 앉아


개울 물에 담궈뒀던 수박을 맛있게 먹고


매미 소리를 들으며, 평상에서 낮잠을 자는것이


큰 휴식이었을 때가 있었습니다.





요즘은...


매미소리 조차 여름철의 즐거운 소리로 들리지


않을 정도로 각박해져 버렸습니다.





답변일 200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