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져기..이게 참...-ㅅ-
  • 작성자 허어;
  • 작성일 2002.08.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입안에..하얀거..그러니깐..상처 비슷한게 나써요-ㅅ-;

근데..그게 몇일동안 안 없어지능것이여!-ㅅ-;

그런데 어제 그걸 씹어써요;;-ㅅ- 아주 쎄게;;

피가 마늬 난능데;;-ㅅ- 아프네요;;

이거이거..빨리 없애는 방법을 갈켜주세요;;-ㅅ-;;;

하.하.하.;; 항상 노력하는 세스코 되세요;-ㅅ-;;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많이 피곤하신거 같군요.

피타민을 많이 섭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야채를 비롯한 과일을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푹 쉬시고요.

답변일 200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