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입안에..하얀거..그러니깐..상처 비슷한게 나써요-ㅅ-;
근데..그게 몇일동안 안 없어지능것이여!-ㅅ-;
그런데 어제 그걸 씹어써요;;-ㅅ- 아주 쎄게;;
피가 마늬 난능데;;-ㅅ- 아프네요;;
이거이거..빨리 없애는 방법을 갈켜주세요;;-ㅅ-;;;
하.하.하.;; 항상 노력하는 세스코 되세요;-ㅅ-;;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많이 피곤하신거 같군요.
피타민을 많이 섭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야채를 비롯한 과일을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푹 쉬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