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집은요 지층인데요 구석구석에 전에 없던 거미가 많이 생겼어요....글구 그놈덜이 새끼를 낳았는지 쪼그만 놈덜두 많이 돌아 다니구 있죠...증말 시러요 거미줄 걷구 진공청소기르 빨아내두 자꾸생기는데 좋은 방편있으면 갈켜 주셔요~~^^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