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가 컴퓨터에 영향을 줍니까?..
  • 작성자 샤인
  • 작성일 2002.08.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벌레가 컴퓨터에 들어가면,,

이상을 줄수 있나요?..

자꾸만,, 바퀴벌레가 시디롬으로 나오고 그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는 고온을 좋아하기에

전자제품 속에서 종종 서식을 합니다.

저희가 현장에 가보면

전화기, 밥통, 카세트 등에 서식하여

고장을 일으키는 경우를 접하게 됩니다.

처음에 개체수가 적으면 문제가 되지 않다가 계속 서식하여 번식하면

바퀴의 변이나 탈피껍질, 죽은 사체 등에 의해 고장이 나는 것 같습니다.


p.s : 전자제품에는 에어로졸과 같은 액체상태를 살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