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구엔 왜 벌레가 있는거죠?
  • 작성자 또띠툴...
  • 작성일 2002.08.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정말 궁금하군요-

지구에는 왜 벌레가 살고 있는 겁니까?

저희 안드로메다 성운의 또띠툴리는 없는데 말입죠-

음-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도 틀림없이!!

벌레에 질리신 분들이겠죠?


그럼 저희 별로 이사오세요-

또띠툴리는- 바퀴벌레건 개미건-

처음 듣는 사람이 많으니까요-


아참!!

지구에 왜 벌레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가 알고 상식으로는

또띠툴리는 벌레만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님의 외모를 한번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머리, 가슴, 배로 되어있는지 ?

2. 머리부분에 두개의 긴 띠(일명 더듬이)

3. 다리는 6개

4. 2쌍의 날개(어린 경우는 없지요.)


그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