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궁금하군요-
지구에는 왜 벌레가 살고 있는 겁니까?
저희 안드로메다 성운의 또띠툴리는 없는데 말입죠-
음-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도 틀림없이!!
벌레에 질리신 분들이겠죠?
그럼 저희 별로 이사오세요-
또띠툴리는- 바퀴벌레건 개미건-
처음 듣는 사람이 많으니까요-
아참!!
지구에 왜 벌레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가 알고 상식으로는
또띠툴리는 벌레만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님의 외모를 한번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머리, 가슴, 배로 되어있는지 ?
2. 머리부분에 두개의 긴 띠(일명 더듬이)
3. 다리는 6개
4. 2쌍의 날개(어린 경우는 없지요.)
그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