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넘해여~ ㅜㅜ
  • 작성자 쥐꼬리...
  • 작성일 2002.08.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에 개그맨 K씨를 닮은 말단 직원과 아는 사입니다...

며칠전 만나서는 이런 얘길 하더군여...

세스코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얼만데 내 월급은 쥐꼬리만한겨

~!!!!!

솔직히 그 사람이 얼마나 버는지는 머릅니다...

정말 쥐꼬리만한 월급을 받는지... 그렇다믄 쫌 올려주실

의사는 있으신지...

쥐눈만도 아니고 바퀴벌레만한 것도 아니고 쥐꼬리만한

월급이라니요....

월급쫌 올 려 주 쎄 요 ~!!♥♥♥





개개인의 생활 씀씀이에 따라 같은 돈이라도

천지차이가 느껴지겠지요.



천원짜리 한장 말아서 쥐꼬리처럼 만들어 줄 수도 있지만



쥐 많이 많이 잡아 돈을 벌어



적어도 말꼬리만큼은 세스코맨들이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세스코에서는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목료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는 사람에게

성과급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자기 월급의 최고 50% 까지 성과급으로 받을 수 있죠.






노력하는 자에게는 더욱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갑니다.




답변일 200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