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일주일 쯤 전이었는데요 -_-;;
저희 집이 아파트라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엄청나게 큰 모기처럼 생긴 것이 붙어있지 뭡니까!!
순간 무서워서 좀 떨어져서 계속 지켜봤더니 모기치고는
엄청 크고... 다리는 아마 6개 정도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다리가 엄청 길었습니다.
머리부터 다리까지 아마 손가락 두 마디정도 될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지요?
색깔은 보통 모기들 색깔입니다.
그 놈 생각때문에 원래 싫어하던 모기 더 싫어하게 됬네요..
그럼 오늘도 해충박멸 열심히 하세요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그 놈은 모기가 아니라 각다귀라고 불리는 놈입니다.
너무 놀라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