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선.. 이글 쓰기전에 내가 2번인가.. 3번정도 글을
올렸는데.. 하나도 안올라와 있네요 ^^;; 너무하시넹..
좀전에 고객만족의 대명사 삼X전자사이트에 쓸말이 있어
보고왔는데.. 정말 답변이 너무너무 어이가 없더군요..
그걸 보고 느낀게 역시 Q&A는 세스코가 짱이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물론 Q&A뿐만 아니라 다른면에서도
짱이 되어야겠고 고객을 만족시켜드려야 겠죠??
그럼 계속 수고하시구요 앞으로도 재밌고 기분좋은 Q&A
게시판을 기대하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묻고답하기만 고객의 마음에 들게 한다면
얼마가지 않아 회사 존립의 영향을 받을 겁니다.
하지만 세스코는 ISO9002 인증을 받기 위해서
업무의 표준화 및 전국적으로 제공되는 방제서비스의 통일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시 고객께서
불편을 느끼는 사항을 즉시 개선, 새로이 적용함으로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답변드리는 내용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스코맨들의
경험이 없다면 결코 나올 수 없는 것들입니다.
덧붙이는글 : 고객님께서 언급한 회사에도 저희 임원진께서
서비스 교육 강연을 다녀오셨습니다. 조만간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