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벌레때문에,그러는데요,-ㅁ-a
  • 작성자 into-*
  • 작성일 2002.08.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ㅁ-;
여기들어와서,여러글을보니깐요,-ㅁ-1




재미있는글이;참많네요,하하,






다름이아니구요,




저녁에,잠을자다가,보니까,
허벅지가;근질근질,해서,






제가,무의식적으로,손바닥으로,
내리쳤는데요,-*







아침에,일어나보니까,-ㅁ-;
그그,바퀴벌레;,-ㅁ-;,뭐랄까111


드러운-ㅁ-;내장[?]그런게,떡이되서,
제허벅지에,묻어있더라구요,







+ㅁ+깨끗이,싰어냈습죠1.







근데,허벅지부분을보니까,
모기가,물은거,같지는않아보이는,-ㅁ-.





상처가요,
두드러기처럼,빨갛게,부어올라있는거에요,






부모님말씀으로,바퀴벌레에게,물린거라,하시던데,-ㅁ-;







바퀴벌레가,모기처럼,
사람을,물기도하나요-?




꼭알려주세요1+ㅁ+세스코아저씨1>ㅁ<111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역시 사람을 물기도 합니다.

바퀴의 입은 저작형 구기(씹을 수 있는 입)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피부를 갉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아이의 경우 입이나 피부에 단 성분이 묻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경우 바퀴에 의해 피부를 손상할 수도 있습니다.



자나 깨나 바퀴 조심 !!

안 보인다 안심 말자 !!!

답변일 2002.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