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ㅁ-;
여기들어와서,여러글을보니깐요,-ㅁ-1
재미있는글이;참많네요,하하,
다름이아니구요,
저녁에,잠을자다가,보니까,
허벅지가;근질근질,해서,
제가,무의식적으로,손바닥으로,
내리쳤는데요,-*
아침에,일어나보니까,-ㅁ-;
그그,바퀴벌레;,-ㅁ-;,뭐랄까111
드러운-ㅁ-;내장[?]그런게,떡이되서,
제허벅지에,묻어있더라구요,
+ㅁ+깨끗이,싰어냈습죠1.
근데,허벅지부분을보니까,
모기가,물은거,같지는않아보이는,-ㅁ-.
상처가요,
두드러기처럼,빨갛게,부어올라있는거에요,
부모님말씀으로,바퀴벌레에게,물린거라,하시던데,-ㅁ-;
바퀴벌레가,모기처럼,
사람을,물기도하나요-?
꼭알려주세요1+ㅁ+세스코아저씨1>ㅁ<111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역시 사람을 물기도 합니다.
바퀴의 입은 저작형 구기(씹을 수 있는 입)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피부를 갉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아이의 경우 입이나 피부에 단 성분이 묻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경우 바퀴에 의해 피부를 손상할 수도 있습니다.
자나 깨나 바퀴 조심 !!
안 보인다 안심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