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님...
  • 작성자
  • 작성일 2002.08.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별 쓸대 없는 얘기지만...

저번에 친구한테 들은건데 바퀴벌레 암놈 먹으면 죽는다고 하

했어여,.

배속에서 알을 까서....;;

정말 알가진 암놈 먹으면 배속에서 알까서 사람 죽나여?



사람 배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잘 소화되어서 흔적도 없어집니다.

소화액으로 분비되는 위액은 pH=2 인 강산으로

왠만한건 다 녹여버리기 때문이죠.




여기서 잠깐~!

그럼 그렇게 강산인데 왜 위는 소화가 안되느냐는 궁금증이

또 생길텐데, 그건 뮤신이라는 보호막이 위를 감싸고 있기

때문입니다.




답변일 200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