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쓸대 없는 얘기지만...
저번에 친구한테 들은건데 바퀴벌레 암놈 먹으면 죽는다고 하
했어여,.
배속에서 알을 까서....;;
정말 알가진 암놈 먹으면 배속에서 알까서 사람 죽나여?
사람 배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잘 소화되어서 흔적도 없어집니다.
소화액으로 분비되는 위액은 pH=2 인 강산으로
왠만한건 다 녹여버리기 때문이죠.
여기서 잠깐~!
그럼 그렇게 강산인데 왜 위는 소화가 안되느냐는 궁금증이
또 생길텐데, 그건 뮤신이라는 보호막이 위를 감싸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