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는 벌레가없어서미치겠어여.. 외롭고..재미도없고.. 배란다에는화분이디게많은데.. 여기다가 곤충들몇마리씩풀어놓으면 번식할까여? 집에서 바퀴벌레본적도 없고.. 모기도없고 파리도없고.. 무슨집이이래..
당신의 집을 "세스코존"으로 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