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집에.....
  • 작성자 ㅠㅠ...
  • 작성일 2002.08.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리집에 모기가 많아요..

저랑 제동생만물고 어른들은 안물었다네요 ㅠㅠ

흐미~~

가려워서 돌아가시는줄 알았답니다..

모기를 어떻게 없애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모기 같은 경우 날아다니는 비래해충이므로

모기가 침입하지 못하도록 방충망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방충망은 낮에도 닫아 놓아야 하고

방충망 틈새에 에어졸을 뿌려 놓고나 테이프로 막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문 관리도 철저히 해야 하구요..



혹시 집 주위에 물이 고인 곳이 있는 지 살펴보세요,

물이 고여 있으면 모기 유충인 장구벌레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기향을 피우실때는 환기가 잘 되는 곳에 설치를 하시고 사람에게 피해가

없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날씨가 화창해 졌네요.

비가 온 후 물이 고여 있으면 모기가 급속도로 발생합니다.

모기 조심하세요.

답변일 200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