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약냄새는 너무 싫은데..
  • 작성자 구ㄹ1
  • 작성일 2002.08.0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_-; 안녕 세스코-★

cf가...특이하길레.. 와 봤더니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저는 바퀴벌래를 끔직이도 시러한답니다...-_-;;

(하긴 조아하는 사람이 사이코지....)

근데..바퀴벌래 약냄새는 바퀴벌래만큼 싫어해요..

세스코는 약치는것 아닌가요..??

한마리씩 잡을순 없으니..

냄새는 몇일정도 가나요?

글구 바퀴벌래가 내 책상뒤에 있으면..책상두 끄집어 내구

그래야..하나요?? 내물건 남이 만지는거 디게 싫어 하거든요..

세스코에 대해서 좀더 알고 싶어요..-ㅁ-;

1588-1119로 전하하기엔..깡이 없네요..>ㅁ<

하여튼 냄새나는 약으로 죽이나요? 그리고 몇일 가나요?

알고 싶어요..

빠른 답변 부탁들이고요... 해충많이 잡으세요..11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방제 서비스는

바퀴를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님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기에

매우 안전한 먹이약제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바퀴를 잡기 위해 집을 비우거나,

물건을 옮기거나,

약제 냄새 등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저희 서비스 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