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를먹었는데...
  • 작성자 개미를...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래전 일이지만 생각나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4학년때쯤.(지금 중3) 놀이터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빵X레)어디서 기어올라왔는지 개미가 아이스크림위에 있었습니다.

한창 호기심이 많을 나이라 한번 먹어봤조...(곰개미라고 하는 개미 운동장에서 주로보이는거)

맛은 시큼 했어요. 근데 그 맛이 엄청 오래 가던데요..

아이스크림을 다먹어도 그맛이 입속에 남아있더군요..

쩝~

왜그런지 알려주세요..

글구 세스코맨도 개미를 먹나요?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개미는 나름대로의 생존수단이 있습니다.

"개미산" 이죠
산의 특유한 맛은 시큼한 맛입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