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일이지만 생각나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4학년때쯤.(지금 중3) 놀이터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빵X레)어디서 기어올라왔는지 개미가 아이스크림위에 있었습니다.
한창 호기심이 많을 나이라 한번 먹어봤조...(곰개미라고 하는 개미 운동장에서 주로보이는거)
맛은 시큼 했어요. 근데 그 맛이 엄청 오래 가던데요..
아이스크림을 다먹어도 그맛이 입속에 남아있더군요..
쩝~
왜그런지 알려주세요..
글구 세스코맨도 개미를 먹나요?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개미는 나름대로의 생존수단이 있습니다.
"개미산" 이죠
산의 특유한 맛은 시큼한 맛입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