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글쎄 우리 강아지가여~
  • 작성자 에헷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벌레만 보면 다 잡아먹어여..
파리나 나방같은거여 막 날라다니면 쩜프해데면서 잡아서 씹어먹는데.. 저번에는 애벌레도 먹었어여... ㅜㅜ
괜찮은건가여..?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사람 역시 몸이 원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몸이 자연적으로 원활이 움직이기 위하여
원하는 영양분을 찾는 것입니다.

강아지가 지금 클려고 단백질과 지방이 부족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러한 영양소가 있는 먹이를 준다면 해충을 잡는 습관이 없어지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