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주변에 지네가 종종 있는데요
지네한테 물리면 얼마나 아픈가요?
옛날 영화보면 지네에 물려서 죽던데요 ㅠ..ㅠ
지네의 독성은 어느정돈가요? 설마 뱀만큼은 아니겠죠
아마도 꽤 아플것같은데.. 다리를 물리면 다리를 절단해야하나요? 뱀한테 물릴때처럼 썩어들어갈수도 있잖아요
ㅎㅎ...;; 너무 살벌한 질문같지만
정말 궁금해요~~~~! >o<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한국에 서식하고 있는 지네는 사람을 해할 만큼 맹독을 가지고 있는 종은
없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지네는 돌지네와 왕지네가 있으며 이 지네의 행동습성중
추광성의 습성이 있으 저녁시간때에 집으로 침입하는 경우가 가끔씩 발생
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