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따 이상해여...
혼자 있을 땐 모기가 무는데
친구들이랑 있으면
전 거의 안물리거든여....
세스코맨 아저씨
왜 그럴까여ㅡ_ㅡ???????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모기는 이산화탄소농도, 땀 냄새, 온도, 시각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서 유인될수 있습니다.
여러명이 같이 있을 경우 몸에 열이 많고 땀이 많이 나고
대사량이 많으신분 모기의 만찬이 되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