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피가 있나여??
  • 작성자 궁금女...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진따 이상해여...

혼자 있을 땐 모기가 무는데


친구들이랑 있으면

전 거의 안물리거든여....

세스코맨 아저씨

왜 그럴까여ㅡ_ㅡ???????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모기는 이산화탄소농도, 땀 냄새, 온도, 시각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서 유인될수 있습니다.

여러명이 같이 있을 경우 몸에 열이 많고 땀이 많이 나고

대사량이 많으신분 모기의 만찬이 되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