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여
-
작성자
남일마...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거미있잖아요.. 거미가 칼로리가 많나요?
사람들 말로는 담백하구 맛있다구 하던데
담백한 음식들은 대부분 칼로리가 많잖아요
^^ 가르쳐 쥬시구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칼로리는 같고 지방의 경우
탄수화물의 약 2배 정도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