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 미어요....
왜 내가 날라 다뉘는 바퀴 벌래 는 머냐구 물오 봐는대..
알려주시지도 안고...
솔직히 오늘 글이 많히 올라 오는건 바찌만..
그래두...
날라 다뉘는 바퀴 벌러 대빵큰 바퀴벌래랑 걸어 다뉘는 벌래는
진화 과정에서 틀린가요???
알려주세요...
실래지만...
남성분???? 만약 여성분이시라면...
이번에도 답변안해주시면....!!!!
대이트 신청 합니다 ^_^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날라 다니는 바퀴는 미국바퀴. 날수 있는 거리는 매우 짧습니다.
퍼덕거린다고 할까나요.... 가장 대형바퀴로 징그럽지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보실수 있는 독일 바퀴는 날지를 못한답니다.
약 3억 5천년의 역사를 가진 바퀴는 지구상에 나타난지 현재까지
형태적인 큰 변화는 없이 많은 종으로 분화하였습니다.
약 4000여종의 바퀴가 있답니다. 대부분 옥외서식을 하고 주간활동성
입니다. 이중 30여종만 집에서 사는 바퀴로 야행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