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밖에서 나도는 바퀴벌레
  • 작성자 외출한...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요새 밤늦게 길거리에서 배회하는 바퀴벌레가 많은데요...

개체수가 많아져서 그런가요?

지진같은 게 나기 전에 쥐들이 떼로 건물밖으로 나온다던데

혹시 그 의미는 아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같은 경우 더듬이가 발달되어 민감한 진동을 감지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사람보다 먼저 지진이 나면 감지하겠지요.

길거리를 배회하는 바퀴벌레는 날씨가 더워서 나들이를 나온것이

아닌지...........

요즘 퇴근하는 길에 자주 보이더라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