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 죽으면 어떡해요
  • 작성자 qkqwnj
  • 작성일 2002.08.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라면 전에 봉지 뜯었다가 만걸 먹었거든요

근데 다 끓이고나서 맛있게먹다보니

라면국물에 개미들이 동동-.


뜨겁게 죽어버린 개미들이 너무 불쌍하지만

나 안죽지요.그렇지요?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라면에서 개미가 나왔다.
별로 좋지 않은 건이지만 대부분이 생산당시에 들어가는 것 보다.

유통 과정에서 봉지를 뚫고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미의 구기(입)?

꽤럼직한 개미는 먹었지만 몸에는 보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