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라면 전에 봉지 뜯었다가 만걸 먹었거든요
근데 다 끓이고나서 맛있게먹다보니
라면국물에 개미들이 동동-.
뜨겁게 죽어버린 개미들이 너무 불쌍하지만
나 안죽지요.그렇지요?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라면에서 개미가 나왔다.
별로 좋지 않은 건이지만 대부분이 생산당시에 들어가는 것 보다.
유통 과정에서 봉지를 뚫고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미의 구기(입)?
꽤럼직한 개미는 먹었지만 몸에는 보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