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아 개미도 잡을 수 있나요????
  • 작성자 개미와...
  • 작성일 2002.08.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님...

전 한 중2 학생인데요. 제가요 공부하구 있으면

개미들이 자꾸 같이 놀자구 몰려오거든요.

그래서 어느날 개미 대학살 작전을 수행 했는데..

그 놈들이 제가 죽인 개미 시체까지 먹더라구요..

ㅠㅠ 세스코님 이 개미들은 숫자가 넘 많아서

도저히 처리 못할것 같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참고로 저희 집은 아파트 꼭대기 층이라서

개미 집 본거지 까지는 처리하지 못할 것 같네요..

지붕에 다 집 짓구 사는 것 같아요)

도와줘요 세스코 맨.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가장 간단히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개미를 세스코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화재신고는 119

해충신고는 1588-1119


신고하시면 즉시 세스코맨이 달려가겠습니다.


아무리 많은 개미도 걱정 없습니다.

개미집 본거지까지 완전 처리하겠습니다.

필 ~~ 승 !!

답변일 200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