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전 한 중2 학생인데요. 제가요 공부하구 있으면
개미들이 자꾸 같이 놀자구 몰려오거든요.
그래서 어느날 개미 대학살 작전을 수행 했는데..
그 놈들이 제가 죽인 개미 시체까지 먹더라구요..
ㅠㅠ 세스코님 이 개미들은 숫자가 넘 많아서
도저히 처리 못할것 같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참고로 저희 집은 아파트 꼭대기 층이라서
개미 집 본거지 까지는 처리하지 못할 것 같네요..
지붕에 다 집 짓구 사는 것 같아요)
도와줘요 세스코 맨.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가장 간단히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개미를 세스코에 신고하는 것입니다.
화재신고는 119
해충신고는 1588-1119
신고하시면 즉시 세스코맨이 달려가겠습니다.
아무리 많은 개미도 걱정 없습니다.
개미집 본거지까지 완전 처리하겠습니다.
필 ~~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