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말궁금한데여~
  • 작성자 오~오~...
  • 작성일 2002.08.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저는 항상머리를 2:8로 가르마를 타고다니는 한 청년이랍니다.
근데 어느날 저의 라인상에 커다란 땜빵이 있음을 발견하였는데여, 그땜빵이 원형탈모랍니다.
이럴땐 어떠케 해야하지요?
그리고 이 답변을 다시는 분은 세스코 직원끼리 돌아가며 다는거에여?
글구 여성인지 남성인지 궁금합니다.
결혼은 하셨는지? 나이는 어케 되시는지 정말 궁금해여~~
세스코사랑~~~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원형탈모증의 큰 원인 중의 하나가

스트레스라고 하던데~~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즐겁게 생활하는 것이 어떨까요?

가끔 세스코 묻고 답하기 게시판도 읽으시면서요

^ ^ ;

답변일 200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