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싫어 하는 벌레가 바퀴벌레가 거든요-
세상에서 바퀴벌레의 씨를 말렸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거든요-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몸에 좋다면 다 먹잖아요-
그래서 바퀴벌레의 영양가(?)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으면해요-
글엄 수고하시공-
부-우자 되시공-
뱌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이슬만 먹고 사니는 분이 바퀴를 먹으려고 하다니 -_- :
바퀴에 영양분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바퀴는 물만 먹고도 몸속의 영양분만으로 20여일 이상 생존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영양분 못지 않게
병원균도 많이 있습니다.
바퀴의 몸에는 100여종의 병원균있습니다.
그러므로 바퀴를 먹는다면
득보다 실이 많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