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좀 지난일인데..
제가 집에서 자고 있을때 였어요..
문득 이상한 감촉이 들어 정신을 차렸죠~
누워있었는데.. 얼굴을 뭔가가 기어 다니는 것이였어요~
전 깜짝 놀랐죠~
얼굴위를 막 돌아다니는 거있죠~
얼굴 감촉으로 봤을때 다리는 6개 무개는 3g정도였구요~
눈에 뭔가가 묻을 까봐 눈을 뜨지 못했어요~
다리가 걸쳐진 부분을 분석해 보니깐 코 끝에서 부터 눈주위까지 길이였구요~
무슨 벌레인지..
너무나 징그러웠어요~
근데 그 벌레가 무려 약 20분 정도간 제 얼굴에 머물러 있었죠~
혹시나 코속으로 들어갈까봐 코를 찡그리고 20분동안 참았죠~
너무나 무서워요~
만약 벌레가 얼굴위로 올라간다면..
어떻게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p.s 아참!
사람이 일평생 자신도 모르게 먹는 바퀴벌래 수가 꽤나 많다고 하는데.. 몇마리 정도나 먹을까요?
정말 대단한 감각을 지니고 계시네요.
안 보고도 얼굴에 지나간 해충을 상세히 묘사할 정도이니....
무게까지도 ~
세스코존에서 생활하신다면 일평생 바퀴는 한마리도 먹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