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개미를 죽이려고
방 구석 구석 마다 농약을 뿌리십니다. 물론 10시간
이상 집을 비운 다는 전제하에. 그리고. 뿌린 개미가 죽으면
시체들과 함께 농약 뿌렸던 곳들을 걸래를 깨끗이 닦으십니다
과연 이게 좋은 방법일까요? 개미는 많이 죽긴 죽는 것
같습니다만, 일반 약국에서 파는 약들보다 더 효염이 있을까
요. 제가 볼땐 질식 해서 죽는 개미가 다반사 인것 같군요.
어떤것이 더 효과적인질 알려주세요. 집에 농약을 뿌린다;;
ㅎㅎ 수고하세요
농약은 시중에서 파는 약제들보다 더 독성이 강합니다.
사람에게 위험한 것도 많구요...
(대부분의 농약에는 해골이 그려져 있습니다.)

농약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농약은 잔류성이 높아
걸레로 닦아내더라도 약제성분이 남는 경우가 있어
사람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