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장난으로 묻는건 아닙니다
  • 작성자 ABC
  • 작성일 2002.08.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맨 안녕하세요.

그냥 물어보고 싶어서 그럽니다.

세스코맨은 어떤 걸 믿나요?그냥 종교 가튼거요...

뭐..제 생각에는 無교가 아닐지..

참고로 저는 기독교입니다.

















아무 악의 없습니다.그냥 물어보는 겁니다..

이런 쓸데없는 질문에도 답해주실수 있습니까...?

그럼 안녕히 계시고..

더 많은 벌레들을 구제할수 있기를 빕니다.



뭐....

일부나라에서는 기독교....일부나라에서는 불교....

등을 국가종교로 삼지만...

우리나라는 그런게 없습니다.

또한 창조론과 진화론도 같이 가르치구요.

신을 믿든 안믿든....

그건...

개인별 선택의 자유입니다.




고등학교 윤리교과서에는 이런글귀가 있었습니다.

(사진이 삽입되어 있었고 오른쪽페이지 2/3 지점)

신이란 인간이 나약하여 어떤 절대자를 신봉하기 위하여

만든 존재라고....



답변일 200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