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개미는 아니고.. 검은개미더군요.
남들 집에는 다 불개미라던데 -_-; 어째 검은개미가...
최근 뭔가 문다 싶었는데 어제서야 그 정체가 검은개미로 판명이 됐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사람은 엄청난 거 한 방 물렸습니다. --;)
근데 신기한거는 정말 개미 군단이 존재하나 싶어서, 초코파이 몇 조각을 떨어뜨려놓고 한동안 관찰해도 개미들이 우르르 모여들지 않습니다.
사실대로 말씀드리면 코빼기도 안보였습니다.
정말로 집안에 개미군단(여왕개미를 포함한...)들이 있다는 건지 없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몇 마리만 들어온건지...
일단 응급적으로 할 수 있는 퇴치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개미가 검은색으로 눈으로 관찰하기 편하시다면 아마도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하는 개미 종류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초코파이는 개미가 엄청좋아 하는 음식이 아닙니다.
그래서 개미가 유인되지 않은 것입니다.
개미의 경우 월별, 개체 상태별 그 먹이 습성이 달라집니다. 세스코에서는 이에 맞추어 맞춤식 식단(먹이약)을 개발하여 사용합니다.
개미가 침입을 했다면 침입한 경로가 있을 것입니다.
외부에서 실내로 들어오는 경로에 적절한 조치를 하는 것이 응급조치가 될 것입니다.
근본적인 대책은 세스코에서 찾으시는 것이 효율적일 것입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