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장.. TV 모 프로그램에 나온
대구 북구 산격동의 모 모기장 제조업자 얘기로는요.
15~16매쉬정도의 구멍크기가 적당하다던데요.
너무 촘촘하면 사람이 덥고,
그정도 크기면 작은 모기가 들어오지 못하는 최소한이라던데요.
세스코님은 30매쉬가 되어야 한다고 하셨죠?
어떤게 맞는 건가요?
방충망엔 30매쉬, 모기장엔 15매쉬 이런건가요?
늘 해복한 세스코입니다.
저도 모TV를 보았습니다.
그때 이야기는 15구멍 정도라고 하였습니다.
메쉬의 단위 는 1인치의 크기에 몇개의 칸이 있는 가입니다.
1인치= 2.54센티인 것으로 감안한다면
아마도 TV에서 나온 15구멍은 센티미터의 의미가 아니었나 봅니다.
실험해 본 결과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20메쉬, 28메쉬 모두 통과하였습니다.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