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걱정하고 있는게 잇어용..
  • 작성자 나양=....
  • 작성일 2002.08.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며칠 전 글 보니까..
답글 달아주시는 오라버니-_-* 는
74년생 이시더군뇨..

저는 87년생인데..
13년 차이는 극복 할 수 있는 걸까용..*_*




87-74 = 13

13은 그저 숫자에 불과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용!!



답변일 200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