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글 보니까.. 답글 달아주시는 오라버니-_-* 는 74년생 이시더군뇨.. 저는 87년생인데.. 13년 차이는 극복 할 수 있는 걸까용..*_*
87-74 = 13 13은 그저 숫자에 불과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