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만 도와주새요~~~ ^0^/
  • 작성자 ^^γ
  • 작성일 2002.08.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집이 이사한지 1달도 안댓는대 개미가나와요 ㅜㅜ

우씌 개미는 크기는 한 1~2mm 정도고요 붉은색을 띄는거 같아요

동생은 불개미라는대...

그리고 저희 집이 아파트6층인대 어떠케 올라왔을가요?

세스코에서 한달만 알바하면서 박멸법좀 배울수잇을가요 ^^;;;

빠른답변 부탁해요 ^_^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는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인 것 같습니다.
애집개미는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입니다.
또한 여왕개미가 결혼 비행을 하지 않고 실내에서 동종교미를 합니다. 그러므로 외부의 약제나 천적에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애집개미는 서식환경이 악화되면 개체를 분산 확산 시킵니다. 그러므로 약제를 섣불리 사용하였을 경우 집안 전체로 개미가 확산될 수 있습니다.

개미는 굴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맨들은 알바가 아닌 정식 직원들 만이 고객님 댁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의 교육 시스템을 통과하여야만이 정식 직원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다른 곳에서 알바를 하시고
세스코맨을 불르시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면 일년 내내 해충 없는 깨끗한 환경인 세스코존에서 지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세스코 고객센타 1588-1119로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PS. 세스코맨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한달 알바로 개미를 박멸할 수 있을 까요?

답변일 200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