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_-;;얼마전
사촌동생 돌잔치에 갔는데 그놈이
연필 돈 실 등 등 하고 많은 것들을 다 뿌려치고
-_-;지나가는 바퀴를 잡았습니다.
그애의 미래를 세스코가 ㅠ_ㅠ 책임 질수있나요?
아기가 자라나는 곳에 바퀴벌레가 있다니...
세스코에 신고하시고 아이를 깨끗한 환경에서 키우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의 장래는 누가 책임져 주는 것이 아닙니다.
자아가 확립되기 이전에는 갈 방향정도는 안내해 줄 수 있겠지만
결정은 본인이 하게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