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겨..화장실에..사는 벌렌데여..ㅡㅡ;;
이상한...파리이긴,..파리인데..초파리는 아니구..ㅡㅡ;;
이것이 화장실 타일에 붙어서 사네여..ㅡㅡ;;
저번에 샤워하다가 타일에 그 벌레가 붙어있길래...심심해서 물을 뿌렸어여..근데...이것이..쪼고만 몸짓으로 피해가는거에여 샤워기로 막 뿌렸져..ㅡㅡ;;이것이..몸에 달라 붙드라구여...징글맞아서 물을 더 뿌렸져..ㅡㅡ;;몸에따가여..그래떠니 파리들이...물에 젖었는지...배수구로 둥둥떠내려 가드라구여
주변에는..파리투성....그 파리가 넘 무섭네여...
아~!글구 바퀴벌레 죽일때..등딱지를 누르면 딱~!소리가 나드라구여....왜 그런거에여?글구 배를 누르면...퍽..하구 터진다는데...진짜에여? 제 친구가...군인 아파트에사는데...벌레가 많데여...특히 바퀴..ㅡㅡ;; 바퀴벌레를 어렸을때부터...꾹꾹눌러 죽이는게 잼써떼엽...근데..어느날..역시 바퀴를 죽이려구 암생각 없이 꾹~눌럿는데...그날따라 느낌이 이상하구 소리가..이상하게 난다구 그러드라구여..ㅡㅡ;;슬금슬금....바퀴를 보았져...아니나 다를까...뒤집어져 있다구 그러드라구여
그담부턴..바귀가 무서워 진다구 그러드라구여...넘..불쌍하지 않나여??
PS.제가..여기따가..글을...수백개나 올렸건만..왜...하나두 답변안해줘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수백개(?)의 질문에 모두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갖고 질문을 많이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Q & A를 열심히 읽지는 않으신 것 같군요 ^^;
화장실에 있는 벌레는 나방파리입니다.
나방파리는 저희 홈페이지를 찾는 많은 분들이 자주 하는 질문 중에 하나입니다.
Q & A 에서 제목에 나방파리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나방파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은 듯 싶네요.
바퀴벌레를 죽일때의 소리는 실제로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저도 실험을 해 보겠습니다.
분명한 것은 바퀴는 전문회사에 의뢰하여 완전 구제를 하여야지 눌러 죽여서만은 구제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음 멘트는 아시겠죠?
.
.
.
.
.
.
.
.
.
.
.
세스코 고객센타 1588-1119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릴 상담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부탁드립니다.
좋은 꿈 꾸세요.
2001-12-13 오후 8: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