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차량 난폭운전
  • 작성자 이영서
  • 작성일 2025.12.04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귀사 회사 차량의 난폭운전 행위에 대해 민원 접수드립니다.

12월 4일 6시경 / 북창원 고속도로에서
**세스코 차량(차량번호:805로 1916 )**이 반복적인 진로 방해,급차로 변경 등으로
명백한 사고 위험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블랙박스 영상으로 해당 상황이 명확히 확인 가능하며, 당시 매우 큰 위협을 느꼈습니다.

 

개인 차량도 아닌 회사 이름을 달고 다니는 차량이 이러한 운행을 해도 되는지 매우 의문이며,
이는 단순한 개인 일탈이 아니라 귀사의 안전 관리 및 운전자 관리 체계 전반에 대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상황은 매우 위협적이었고, 귀사 차량이라는 점 때문에 더욱 큰 불안과 불신을 느꼈습니다.

회사 명의 차량 운행에 대한 책임 있는 관리와 조치를 통해 공공 안전 확보를 부탁드리고 

회사의 이름과 신뢰를 걸고 도로를 주행하는 만큼 책임 있는 답변과 개선 조치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회사 차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12월 4일 시점 발생한 난폭 운전 상황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차량 당사자에게 경위를 확인해 보니 당시 운전자는 어머님의 낙상을 전해 듣고 급히 이동 중이었으며, 이로 인해 거칠게 운전한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다 하더라도, 고객님께 위협을 주기 위한 목적은 결코 아니었음을 헤아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나 이유를 불문하고 회사 차량으로 난폭 운전을 한 것은 명백한 잘못이며, 이로 인해 고객님께서 큰 위협과 불쾌감을 느끼셨을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세스코에서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집체교육 및 방송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부족함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안감과 불쾌함에 깊이 공감하며, 동일한 일이 절대 재발하지 않도록 운전자 교육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또한 안전 운전 및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내부 교육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신뢰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답변일 202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