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집에 4.5년 정도 거주하고 있고, 10월 중순 넘어 이사를 갑니다.
지금 집에서 한달에 한번 정도 성체(엄청큼;;;) 크기의 바퀴벌레를 봤었는데
올해들어!!! (특히 3월 중순 이후) 정말 무수히 많은 바퀴벌레를 보았어요 ㅠㅠ
특히 새끼바퀴도 엄청 나오고, 하루만에 30마리의 새끼바퀴 시체를 치운적도 있어요 하..
지금 집은 지어진지 33년 됐고, 전체적인 리모델링도 들어간적 없는 구옥 빌라입니다.
새로 이사가게 될 집도 97?98년도에 지어진 구옥빌라이긴하지만, 4년전에 제가 살 층은 리모델링을 하셔서 내부는 깨끗한 편이였어요.
어린 아이가 살던 집이기도 했구요.
제일 걱정되는건, 제가 이사를 하면서 바퀴벌레도 따라 올까봐 무서워요..
더는 보고싶지 않은데 ㅠㅠ
특히 냉장고, 스탠드에어컨(무풍), 퀸사이즈 침대, TV장을 들고가는데 여기 안으로 바퀴가 숨어 들어서 같이 이사와서 새로 들어갈 집에 같이 보금자리를 틀까봐 걱정됩니다..
이거때문에 살면서 처음으로 세스코를 불러볼까하는데,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할지도 궁금해요.
최근 현재 살고있는 빌라의 통장?을 맡고계신 할아버지께 다른집들도 바퀴벌레가 나오냐고 물어보았는데,
빌라 1층 작은 주차장에 차는 없고 폐박스를 모으시는데 거기에 3년전? 바퀴가 말도 못하게 들끓었다고 하면서, 다른집들도 바퀴가 나올거라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하;
답변일 2025.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