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의 작은 벌레 두마리는 집안 복도 강아지 배변패드 근처에서 작은 벌레 4마리를 잡은것입니다 파리채로 때려잡아 모양이 찌그러져서 확인이 안될까봐 걱정되긴 하지만 무슨 벌레인지 알아야할것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설마 바퀴벌레는 아니겠지요?? 바퀴벌레일까봐 집 대청소를 하던 와중에 위 사진의 큰벌레 한마리를 거실창 커텐 뒤에서 발견했습니다 이미 죽어있는 상태였고 죽은지는 좀 오래된것같았습니다ㅠ 집에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벌레살충제같은 제품을 사용하기 꺼려지는데 이런경우에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로 아파트 15층에 거주중인데 이런 벌레들이 어디서 나온건지ㅠ 만약 바퀴라면 택배박스에 딸려 들어올수도 있다고 해서 박스도 다 버렸습니다ㅠㅠ 실평수 25평 아파트에 세스코를 부르려면 가격은 얼마 정도 할까요ㅠㅠ 여름이라 그런지 날파리도 거슬리고ㅠ 제발 바퀴벌레만은 아니길 첫번째 두번째 사진 모두 무슨 벌레인지 궁금합니다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1번 사진은 노린재 종류로 사료됩니다.
노린재 종류는 외부에서 발생하는 곤충으로
외부에서 발생해 건물 인근으로 날아 왔다가 창문 틈을 통해 내부로 침입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출입문 개폐 시에도 침입할 수 있으니 신속하게 여닫으시고,
닫힌 상태에서도 하단부에 있기 마련인 출입문 틈새, 창문과 창틀 사이의 틈새를 통해 침입할 수 있으니 문풍지 등을 활용해 밀폐도를 향상 시켜 주시면 유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