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검침이라고만 표기가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방문하시는 기사님이 연간 플랜을 구독하지 않으면 일처리가 어렵다고 하시더군요 이미 기사님은 방문하셨고, 당황스러워서 연간플랜을 구독하긴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가정집에서는 과한 플랜인것같습니다
당일 출장비 및 약값은 지불할테니 위약금 없이 해지하고싶어요.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계약 후 14일 이내는 이유 불문하고 위약금 없이 청약 철회 가능하다고 알고있습니다. 기사님께서 진단도 뭐도 전혀 없이 아 그거 바퀴 요즘 자주나와요~ 플랜 결제하면 바로 작업들어갈게요~ 이런식으로 나오시고 바퀴나 집 틈새를 꼼꼼히 봐주시는 것도 전혀 없이 요금 설명부터 해주셨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웠네요.
사전에 미리 알려주셨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셨음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해 매우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