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중도 해지 관련
  • 작성자 이채연
  • 작성일 2025.06.2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세스코 첫 무료검침 서비스가 있어 신청했습니다.

무료검침이라고만 표기가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방문하시는 기사님이 연간 플랜을 구독하지 않으면 일처리가 어렵다고 하시더군요
이미 기사님은 방문하셨고, 당황스러워서 연간플랜을 구독하긴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가정집에서는 과한 플랜인것같습니다

당일 출장비 및 약값은 지불할테니 위약금 없이 해지하고싶어요.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계약 후 14일 이내는 이유 불문하고 위약금 없이 청약 철회 가능하다고 알고있습니다.
기사님께서 진단도 뭐도 전혀 없이 아 그거 바퀴 요즘 자주나와요~ 플랜 결제하면 바로 작업들어갈게요~ 이런식으로 나오시고
바퀴나 집 틈새를 꼼꼼히 봐주시는 것도 전혀 없이 요금 설명부터 해주셨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웠네요.

사전에 미리 알려주셨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셨음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해 매우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입니다.

고객님 계약하신 상품은 14개월 의무 사용 기간이 있는 통합약정 상품으로
약정 기간내에 해약하실 경우 반환금과 당월 비용이 발생됩니다. 
6월26일 기준 반환금은 94,900원, 당월비용은 40,100원입니다.
※실제 해지 처리일 기준 반환금이 변동 될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약은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자 본인 확인 후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주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
※ 평일 11:30~14:30 시간에는 통화량이 많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