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제닉 v 쓰고 있는데 서비스 불만족입니다.
방향제 선택을 한달전부터 담당자들한테 미리 전화를 해야하고
예약 했다하면 기존 담당자는 퇴사 하였고 선택하신 방향제는 단종되었다고 미리 연락 못받았냐고 하네여
연락 준적도 없으면서 뭐 연락 받았냐고 하나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 하니까 에어제닉 맥스 때문에 비용발생에 관해서는 지사한테 물어보셔야 한다. 지사한테 물어보니까 다시 고객센터에 물어봐라 라고 하는데
지금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시나요??
현재 담당자한테 인터넷에 맥스 방향제 만 있고 다른 방향제는 많이 없던데 다른 방향제는 없냐고 물어보니까 연락 준다고 하고 아직까지 연락도 안주네요??
서비스 진짜 불량입니다. 이거 위약금 없이 계약 해지하겠습니다. 통화녹음, 문자 다 저장 되어 있고 언론에 다 퍼트릴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