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에어제닉 일할v 사용 하고 있는데 서비스 불량이여서 계약 해지할게요
  • 작성자 이민재
  • 작성일 2025.06.2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에어제닉 v 쓰고 있는데 서비스 불만족입니다.

방향제 선택을 한달전부터 담당자들한테 미리 전화를 해야하고 

예약 했다하면 기존 담당자는 퇴사 하였고 선택하신 방향제는  단종되었다고 미리 연락 못받았냐고 하네여

연락 준적도 없으면서 뭐 연락 받았냐고 하나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 하니까 에어제닉 맥스 때문에 비용발생에 관해서는 지사한테 물어보셔야 한다. 지사한테 물어보니까 다시 고객센터에 물어봐라 라고 하는데 

 

지금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시나요??

 

현재 담당자한테 인터넷에 맥스 방향제 만 있고 다른 방향제는 많이 없던데 다른 방향제는 없냐고 물어보니까 연락 준다고 하고 아직까지 연락도 안주네요?? 

 

서비스 진짜 불량입니다. 이거 위약금 없이 계약 해지하겠습니다. 통화녹음, 문자 다 저장 되어 있고 언론에 다 퍼트릴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일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맥스 케미컬은 매월 계약에서 격월로 변경하는 경우 적용되는 케미컬로 
기존 격월 계약중에도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서
고객님께 충분한 설명이 이뤄지지 못하고 빠른 답변을 드리지 못해 불찰이 발생됐습니다. 

고객님께서 기대하셨던 서비스에 미치지 못하고 만족을 드리지 못해 매우 송구한 마음입니다. 
해당 사항을 관리 지국으로 전달하고 책임자를 통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