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에어제닉 관리서비스
  • 작성자 이신희
  • 작성일 2025.06.1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4월 초 렌탈시작  2개월 주기로 관리해주기로 했으나

현재 11일까지 소식 없네요

문제점

1. 2-3주전 부터 향이 덜나는거 같은 느낌을 인지

    1주일전 에어제닉을 책상에 두고 15분 분사방식이니

    제대로 작동 되는지 확인했으나 초기에 찌익하고 분사 됐었으나

    확인하니 작동이 제대로 되지않으 안에 방향제가 없더나 기계문제  

   인듯 찌익 소리는 안나나 살짝 향은 미세하게 남

2. 고객센터 문제

     문제 인식후 고객서비스 센터에 전화 했으나 상담고객이 많은

     이유로 중간에 ars가 끊김.

     보통 끝까지 고객이 기다리게 두던가 중간에 끊을경우 

     고객 전화번호를 남기는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냥 종료되니 

     연락할 방도가 없음

3.  방법이 없어 6/9 에어제닉 렌탈 신청했던 판매직원에게 

     상황 설명후 대신 세스코에 연락달라고 얘기했으나 3일지난 

     현재에도 연락이 없음

4. 계약서 확인결과 2개월에 한번 관리가 맞는데도 불구하고 미리 방문 서비스를 안해준점 , 15분간격 분사이지만 2개월동안 일정량을 분사하지 못하는점, 고객서비스센터 응대방식이 고객에게 불편한점렌탈 영업사원조차 빠른 피드백이 없는점 / 일단 계약서에 명시된 2개월이 지난거에 대한 렌탈료 보상과 계약 취소 고려중입니다

디퓨저를 쓰다가 에어제닉으로 바꿨는데 스터디카페 업장 특성상 오랜시간 고객이 있는데  에어제닉의 관리 부실로 보이지 않는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합니다 빠른연락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이용 중 만족을 드리지 못해 매우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입니다.

제품에 대해 이상 유무 확인을 위해  A/S 접수하고 엔지니어를 통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답변일 2025.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