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직원분 방문한지 한달도 안 되어서 바퀴가 나오는데 제대로 하신 것 맞나요?
  • 작성자 성혜윤
  • 작성일 2025.06.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플러스 상품으로 계약했고 6개월간 4번 오시기로 했고 5월 중순에 처음 오셨습니다. 그때는 다용도실에서만 발견되었는데 한 달도 안 되었는데 이번에는 거실에서 발견되었네요.

놀라서 그때 오셨던 분께 전화드렸더니 전화도 안받고 문자답도 없고.

돈이 한 두푼도 아니고 채 한달도 안 되었는데 집 안까지 바퀴가 번지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일부러 여러번 오시는 비싼 상품으로 계약했는데 채 한달도 안 되어서 바퀴가 번지면 다음번 오시는 것은 뭘 믿고 진행하겠습니까?  그때 오시는 분은 말은 번지르르하게 하시면서 언제든 연락하라고 하시면서 연락도 안 되고 그냥 이런 경우는 속수무책으로 있어야하는 겁니까? 공기청정기 판촉은 또 엄청 하시더라고요.

회사 연락하니 쉬는 날이라 안 받는다고 하고.

일과시간에는 확인하고 늦지 않게 조치 취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려고 플러스 상품으로 계약한 겁니다. 한번 팔았으니 장땡이다 하지 마시고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이용 중 바퀴가 보여 많이 불편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바퀴는 관리 시 설치된 약제를 섭취한 뒤 힘없이 돌아다니다가 서식처로 돌아가 죽게 됩니다.
바퀴는 죽은 동료 사체를 뜯어먹는 습성이 있기때문에 이를 통해 주변에 있는 다른 바퀴도 약제를 섭취하게 되어 연쇄적인 살충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약제를 먹은 바퀴가 서식처나 은신처에 도달하지 못하고 중간에 죽는 경우도 있어, 집 안에서 죽은 바퀴벌레를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를 받은 직후에는 바퀴벌레가 평소보다 더 많이 보일 수 있는데, 이는 약제 효과에 따른 자연스러운 퇴치 과정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조금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약제는 관리 후 약 15~20일 경과 시점부터 효과가 점차 나타나기 시작하므로, 이 기간 동안은 관찰이 필요합니다.

일정 조율 등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고 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6.09